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패키지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패키지

5 Simple Techniques For 베트남골프패키지

Blog Article

풍투이 마사지 : 호치민 붐붐 마사지 원탑으로 꼽히는 풍투이 마사지는 최근 시설 리뉴얼을 통해 더욱 깔끔해 지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코스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확실한 마무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히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호치민 현지 공항에 도착하고 나면, 이미그레이션 후 바로 공항에서 예약과 상담을 담당했던 에이전시 소속 가이드와 미팅이 이루어지게 되며, 이때부터 본격적인 호치민 황제투어의 일정이 시작됩니다. 다만, 도착하는 시간대에 따라서 첫 번째 일정에는 다소의 변동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골프여행 어떠셨나요? 이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블로그 프로필의 전화번호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외에도 야간 골프도 가능하여 자정 이후 까지도 충분히 골프를 즐길 수 있으며 프로샵, 드라이빙 레인지, 치핑 및 퍼팅 구역, 라커룸, 탈의실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강에서 가까운 여행자 거리에서 걸어서 들어가다 보면 입구에는 위 사진처럼 간판이 나오고 슬슬 길거리와 술 집에서 술을 마시는 사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린 관리와 시설 수준도 양호하며 야간 골프도 즐길 수 있어 황제투어 골프 패키지에서 거의 빠지지 않고 포함되는 골프장이기도 합니다.

베트남은 오토바이가 많은 것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 많은 여행오시는 분들은 베트남의 퇴근시간에 보시고 많이 놀라실 만큼 오토바이가 많습니다. 호치민마사지 오토바이 자체가 베트남 사람들의 문화에

팀으로 하노이 황제투어를 이용하신다면 반드시 추천드리는 숙소로 상상이상의 즐거움과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베트남골프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베트남의 푸른 하늘 아래 펼쳐진 녹색 잔디 위에서 라운딩을 만끽하는 즐거움!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하는 베트남 골프투어는 기존에 한국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이 숨어있습니다.

아울러 베트남을 포함해 대다수의 동남아 골프장들은 브랜드 골프공을 한국보다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골프장에는 입구 근처에는 로스트볼을 판매하는 샵이 있으나, 볼 상태가 안 좋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한국에서 저렴한 골프공을 넉넉하게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치민 밤문화 가라오케&마싸&황투 가격부터 솔직담백 경험담 페이지 정보

저희가 직접 하는 길거리 캐스팅도 많은 편 이고요 외모,몸매,한국어능력,성격 이런부분을 고려해서 섭외하고 있고 마지막으로 저희 손님을 제대로 모시기 위한 마인드 교육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