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The best Side of 호치민밤문화

Blog Article

저 역시도 평상시에 시끄러운 건 싫어하는 타입이지만, 여행 갈 때면 오히려 즐거울 때도 많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할 사항을 반드시 있기 마련입니다.

호치민은 일반적으로 관광하기 좋은 도시로 알려져 있지만, 유흥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화려한 베트남 밤 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도시로도 유명합니다. 이는 어떤 종류의 유흥이건 간에 하노이나 다낭에 비해 압도적으로 많은 업소들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며, 가격도 이들 도시와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핸디캡이 높은 사람은 상대적으로 평평한 레이크 코스를 선호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홀에 높은 벙커와 워터 해저드가 많아 정교한 샷 능력이 필요합니다.

쇼핑부터 관광, 골프에 이르기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도시인 다낭은 최고의 베트남 황제 투어 목적지로서 인기가 높습니다.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또한 구체적인 투어 일정은 신청자의 인원수와 기호에 따라 언제든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즉, 취향에 따라 골프와 유흥의 비중을 조절하거나 유흥 중에서도 조금 더 즐겨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구성이 가능합니다.

한국 골퍼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의 인기 골프 지역 및 도시들은 보통 다음과 같이 네 곳으로 나누어집니다.

특히 직접 이용해 본 경험자들의 평가가 높다는 점도 주목해야 할 부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여행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그 뛰어난 자연환경과 뛰어난 코스 설계에 있습니다. 베트남의 골프장들은 대부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탁월한 골프 코스로 유명하며, 골프를 즐기면서 휴양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카이 코스는 베트남 정글로 둘러싸여 있는 독특한 코스로 상대적으로 페어웨이도 더 넓은 편이며 무난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어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적합한 코스입니다.

마레 코스는 모든 홀에 개울과 나무가 있으며, 페어웨이가 좁아 정확한 샷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호치민마사지 그린은 여러 층으로 되어 있고, 워터 해저드로 보호되어 있어, 샷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이 좋은 점수를 얻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힐과 레이크 두 코스 모두 파스팔룸 잔디 페어웨이와 티 박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 도보 코스이며 선택에 따라서 단일 또는 공용 골프 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가격이 매우 비싼만큼 잘 놀고 맞춰줄려고 최선의 노력을 하는 편입니다.

Report this page